물건들2010. 8. 27. 14:26
휴대폰을 좋아해서 휴대폰도 지금까지 여러가지 썻지만 이상하게도 블로그에는 안올리게 되네.. 어쨋든 올해 한 2월쯤에 HTC 터치 다이아몬드를 처분하고 다이아와 비교해서 G센서가 빠지고 쿼티키보드(첨엔 이게 진리인줄 알았던...)가 들어가고 화면이 0.2치 정도 커지면서 해상도가 VGA에서 WVGA로 바뀐 바로 그 유명한 윈도우 모바일 스마트폰 X1을 샀다. 
원래 쓰던 다이아. 디자인 하나는 잘빠졌다. 사진은 그 당시 같이 쓰던 롤리팝이 수고를..


원래 다이아를 쓰고 있었고 그전에도 윈모 기기인 SPH-M4650(일명 멀티터치폰)을 쓰고 있었기 때문에 이질 감은 없었지만... 롬 업이라는 세계로 나를 처음 이끌고 같던 기기다. 사실 롬업도 많이 하지도 않았지만 여러롬을 써보면서 나한테 맞는 롬을 찾는 다는 것이 나에게끔 유저의 힘을 느끼게 했던것 같다.(사실 다이아도 롬업은 할 수 있었다. 내가 안한것뿐ㅎ) 

어쨋든 쿼티키보드부터 해상도, 빠른응답의 GPS등 지금 스마트폰에 비하면 장점도 아닌 장점들, 아.. 쿼티는 지금도 장점이 될 수 있겠다. 어쨋든, 그런 장점에 비해서 솔직히 최적화를 아무리해도 너무 느렸다. 이놈의 저질 CPU QUALCOMM 7200 피처폰에도 많이 들어갔다던 요 녀석은 스마트폰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부담이 되었나 보다. 클럭이 528Mhz 인데도 말이다ㅜ 

어쨋든 모토로이도 사고 해서 이제 해지하려고 SKT 대리점 갔더니 기존회선 묶이셨네요... 한다.. ㅜㅜ 해지 9월 말까지 않된다 그래서 멍하니 몇일 있다가 그냥 요새 싸게 풀리는 햅틱빔으로 번호이동해서 해지를 시켜버렸다. 

그래서 이제 팔려가는 놈 잘 팔리게 사진도 좀 찍고 했으니 좋은 주인한테 가라는 마음으로 사진을 올린다. 안녕, 넌 그래도 단점에 비해서 장점도 있는 놈이었어.. 요새 세상에는 단점이 많은 놈들이 더 많은데 말이다. 나를 비롯해서,ㅋㅋ 열심히 해줬다. 고맙다. 잘가라.
헉헉.. 구성품이 너무 많어ㅋㅋ 

'물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기]PPR2000  (2) 2009.04.23
Posted by 태씽